서토구방배동,서초구방배동인테리어,방배동인테리어,은혜인테리어

방배동 인테리어:이젠 욕실도 방이다? 욕실 인테리어 어드바이져!

밥은 힘들겠지요........ 아마 잠도 힘들겠지요..... ㅎㅎㅎ

좀 오바해서 부제를 지어 봤어요 ㅋㅋ


하지만 그만큼 요즘 욕실 트렌드가 바뀌었고

사람들 인식이 많이들 바뀌었어요...


단순히 씻고 용변을 보는 것 외에도 화장실은

사람들의 하루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죠 그러기에 힐링공간!!으로

인식이 바뀌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ㅋ


그러기에 제 글을 보시고 많은 영감을 받고 좋은 욕실 인테리어 하신다면

그걸로 만족 하겟어요^^


빠밤!!!

욕실 인테리어를 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할 부분





욕실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욕실 인테리어를 생각해 보세요


기본적으로 욕실이 갖추어야 할 기능 외에도 음향기기를 설치하여 반신욕을 하며

음악 감상을 한다던지. 작은 벽난로를 설치하여 좀더 분위기 있고 느긋한 목욕을 

즐길 수 도 있겠죠


(음...... 우리집 큰방만 해야 실현 가능하겠네요........ㅜㅜ)

자~~~ 그럼 비현실 적인거 말고 좀더.. 현실적인 걸로다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욕실 스타일 팁!!

1) 액자 활용 욕실 인테리어 하기







뭐.... 사진처럼 꼭 노블레스할 필요까진 없겠죠... ㅎ




암튼 벽에 물을 일부러 뿌리지 않는다면 습기를 막아주는 유리 덕분에 액자 한개 정도는

무리 없이 걸 수 있겠네요. 


욕실 분위기를 아주 쉽게 바꿀 수 있는 방법으로 마음에 드는 이미지의 액자 

하나만 걸어도 욕실 인테리어는 살아 날 수 있습니다.



2) 습기에 강한 인테리어 소품 활용하기






산호, 불가사리, 조개껍질 등을 유리병이나 투명한 플라스틱 병에담아

소품으로 활용해 보세요


그 외에도 습기에 강한 인테리어 소품은 많이 있으니 검색해 보는것도 좋겠죠 ^^




3) 색상을 통일하여 인테리어 하기






타올과 슬리퍼 칫솔통 비누받침 샤워커튼 등을 

이것저것 조합하는것 보다는 1가지 혹은 2가지 정~~~~말 많으면 3가지

3가지도 많아요 ㅎㅎ


이렇게 심플하게 통일해보세요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욕실은 좁은편 입니다.

그러한 작은 공간은 한눈에 모든것이 들어오니

너무 다양한 컬러와 요소들이 눈에 띄면 지저분해 보이겠죠



4) 욕실 인테리어의 마무리! 좋은 향기 나도록 하기






일단 욕실은 청결해야 해요. 아무리 이쁘게 인테리어 해도

습하거나 안 좋은 덩~~과 어줌~~~의 향이 진하다면 불쾌한

공간으로 남을 수 밖에 없습니다.


환기를 잘 시키고 향초를 하나 켜두거나 사진처럼 향이 좋은

꽃을 놓는것도 방법이겠죠 ㅎ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청소!!

우리집 화장실은 제가 청소 한답니다 ㅎㅎ

제가 군대에 있을때 배운것중 하나가 치약으로 청소하고 광을 내는건데요

화장실을 치약으로 청소하면 정말 상큼한 향이 좀 오래 갑니다

한번 해보세요 ㅎㅎ 왁스나 세제보다도 깔끔하고 기분도 상쾌하실 겁니다 ^^::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가 실용적인 럭셔리함 인데요.

단순히 비싼 물건들로 공간을 치장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개개인의 개성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하는것이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라 할 수 있겠네요.


욕실은 단순하고 가격이 합리적인 마감재로 되어 있거나 욕실을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스마트한 제품들이 있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어요 ^^..



오래된 변기·세면대·욕조 저렴하게 바꾸고, 상품권 받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