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누리 홍대 서가앤쿡,수노래방 방문하다

라온누리 홍대 서가앤쿡,수노래방 방문하다



제가 요즘 인테리어 현장 사정상 어제부터 해서 명절 지나고 12일까지 쉬는걸로 되있다보니

아~~주 긴 휴가를 받았네요 ㅎㅎ

10일간이나 쉬게 생겼어요 ㅎㅎ 어찌보면 좋은데 일당 벌이를 해야하는 저로서는 ㅎㅎ

마냥 편할 수 만은 없죠 ㅎ 뭐~~그래도 오랜만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우리 꼬물이들 라온누리를 모시고? 홍대를 행차했죠 



아~ 근데 솔직히 홍대는 이런 어린 아이들과 갈만한 곳은 아니더군요 ㅎ

어찌보면 당연한건데도 왜 제가 젊었을때 놀던 장소이다보니

아이들과 함께가도 좋을거라 생각했을까요 ㅎㅎ


아이들이 4살5살만 되었어도 은근히 할게 많을 수 도 있는데

첫째가 이제 20개월 둘째는 5개월.....ㅜㅜ

그런 녀셕들과 홍대라니... ㅎㅎ 그래도 나름 재미지게 놀았어요

사람들보기 조금 부끄러운 시선도 받았지만 뭐...니들도 나중에 애 낳아봐라...

ㅎㅎ 아무튼 금강산도 식후경 홍대 도착해서 서가앤쿡으로 향하였죠 ㅎㅎ




홍대로 가는길에 와이프와 라온누리가 찍은 사진들이에요 ㅎㅎ





갑자기 타가 덜컹해서 흔들렸네요 ㅎㅎ


전 음......능력도 많이 없는건 맞지만 ㅎㅎ 자기비하발언은 아니구요 ㅎ


사실 차 한대 사서 유지할 정도는 돼지만 아끼고 싶어요


할부 말고 아예 그냥 모아서 사고 싶어요 제가 이 말을 왜하냐


이번에도 전 역시나 쏘카를 타고 갔거든요 ㅎㅎ


갑자기 왜 쏘카 홍보질일까요 ^^::





와이프가 본인의 얼굴은 꼭 가려달라고 강력히 주장했기에 가렸어요 ㅎㅎ

사실 제 블로그 아직 초짜라 보는사람도 없는데 말이죠 ㅎ

그래도 조금이라도 방문자가 있긴하니까 부끄러운가봐요 ㅋ



아직 머리가 짧아서 그런지 사내아이 같아요 ㅎㅎ


머리핀이 조금 어색합니다 ㅎ






아~ 뭐죠 저 엉거주춤한 자세는 ㅎㅎ





현관입구 사진이네요 ㅎ







전 정말 추리 합니다 ㅎㅎ


뭐...잘생긴 얼굴도 아닌데 좀 팔리면 어때요 ㅎㅎ


딸 아이와 함께 서가앤쿡에서 뭐먹을까 서로 고민하던중


엄마가 사진찍는다고 메뉴 고르기를 포기하고 카메라 보는 녀석~~ ㅎ


전 뭔가 열심히 공부중....ㅎㅎ





서가앤쿡에서 삿포로 맥주 이벤트 중이네요 


걍 참고 하시라고찍어썽요 ㅎ





음식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제가 많이 배고팠거든요 


자몽에이드가 먼저 나와서 딸아이 한입 시켜줬는데


영~ 입맛에 안맞는지 안먹네요 ㅎㅎ






우리가 시킨 메뉴는 음..무슨 세트였는데 ㅎㅎ


목살 스테이크 + 새우필리프 뭐 이거였는데


목살스테이크는 기본이고 여기서 새우필리프,베이컨까르보나라,뭐 기타 등등 ㅎㅎ 중에 택1이였네요 ㅎㅎ


여러분은 지금 많이 어설프게 짝이 없는 라온누리파파의 라이프스토리 블로그를 보고 계십니닿


보는분은 계신가요 ㅎㅎ



드디어 음식이 나오고


우리 라온이는 음식을 보며 멍~~~하고 전 아주 맛잇게 입맛을 다시고 있습니다 ㅎㅎ





이녀석 먹으라는 밥과 고기는 안먹고.....


감자튀김만 맛나게 먹네요 ㅜㅜ


것도 감자튀김이라기보단 감자스넥에 가까운 튀김을....


암튼 서가앤쿡에서 맛나게 점심 식사를하고는


우리 라온누리의 첫 노래방 방문을 시켜줬어요 ㅎㅎ


집에서 하도 노래부르고 춤도추고 하길래


노래방가면 재밌게 잘 놀 것만 같았어요..


근데....사실 좀 어색한지 잘 못놀더군요 ㅎㅎ









앞다리가 쏘옥~~~~


뒷다리가 쏘옥~~~~


옆방에선 다들 폼잡고 젊은이들의 노래!!


신곡 혹은 유행가..를 부르는사이


저희는 동요를 신나게 불렀답니다 ㅎ


민망도 하여라 ㅋㅋ


















ㅎㅎ

노래실력은 꽝이지만


제눈엔 너무 이쁘기만한 아이네요


암튼 저희 식구들은 나름 재미지게 홍대 투어를 미치고 돌아왔네요


근데 사실 다음엔 아이들과 함께 가긴좀 그런거 같아요


젊음의 거리잖아요 ㅎㅎ


아이를 위한 장소는 없어요 어찌보면 당연한거죠 ㅎㅎ


젊은분들 홍대에서 불태우시고


즐거운밤 되세용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