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맛집 약속의땅 생고기 전문점

화곡동 맛집 약속의땅 진짜 맛나게 먹었다!





지극히 저의 일상적인 글 입니다 ㅎ


제가 대단한 블로그를 운영하는게 아니다보니 뭐 돈받고 글 쓰고 이런거 못합니다 ㅎㅎ


그냥 평소 알던 형들과의 술 약속이 잡혔는데 하필 그 장소가


제가 좋아하는 고기집이였을 뿐이네요 ㅎㅎ



제가 찾아간 곳은 화곡동의 맛집이라 불리우는 약속의땅입니다. ㅎ





간판한번 고기집 스럽네요 ㅎㅎ


제가 화곡동 약속의땅으로 가는길에 먼저 도착한 형한테


식당 이름이 뭐냥고 물었어요 근데 약속의땅 이라고 하더군요


뭐야 뻥치지마! 라고 했죠 ㅎㅎ 뭔가 이상했거든요 


근데 도착해보니 정말 약속의땅이네요 





음 이런 포장마차 스러운 분위기 저 아~주 좋아합니다 ㅎ







도착해보니 떡~~하니 된장찌게가 올라와 있네요 ㅎㅎ


무엇을 시켜묵을까~~~~고민고민하다가 전 목살을 먹고 싶었는데


형들이 소고기를 먹자 하더어디! 망할 그동안 제가 좀 많이 얻어먹어서


오늘은 내가 산다고 큰소리 쳤는데 하필 소고기를.... ㅎㅎ





그럼 기본찬들을 볼깝쇼~~



나의 사랑하는 쌈들이고요



양배추 샐러드 ㅎㅎ


양배추가 위에 좋은거 알고 계신분 많으시죠 


뭐~저도 알고는 있어서 양배추 많이 먹으면 무얼 합니까~~


맨날 술마셔서 위를 힘들게 하는걸요~


저의 위는 말합니다~ 현민이에게 아프다고 전해라~~ ㅎㅎ


말나온김에 위에 좋은 음식 관련글 링크좀 걸게요 ㅎㅎ


관심있으시면 한번 보시고 관심 없다면 패스~~~


관련글 1  

 위 건강을위해 챙겨야할 음식 11가지


관련글 2 

 위경련 응급처치 방법


ㅎㅎ 제 게시글 깨알 홍보 하시고 






쌍장과 마늘,고추네요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매운건 딱 싫어 합니다 ㅎ




배추 무침 음... 제가 이런건 되게 좋아해요 ㅎ





양념 게장이고요 ㅎㅎ





파절이 삼겹살과 함께 싸묵으면 캬~~ 기똥차죠 ㅎㅎ





오이 백김치? ㅋㅋ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드디어 주문한 소고기 등장이요 ㅎㅎ





음 맛나게 굽는 사진이에요


소고기 금방 익으니 술안주 할겸 해서 한번에 안굽고 조금씩 구워 먹었어요 ㅎㅎ





아까 그 된장찌게 팔팔 끓는 모습이죠 ㅎㅎ


사실 이날은 제가 결혼하고 애기들 나오고 진짜 거의 처음으로


제 지인들 만나서 술 한잔 한 날이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다른 맛집 리뷰 할때보다도 더~~~더~~ 사진이 없어요 ㅎㅎ


이유는 제가 나와서 지인들과 술을 한잔 한다는 사실에 너무 기뻤고 흥분되있고, 


또~~꽐라가.... 되서리 ㅎㅎ 정신있을때 많이 찍었어야 했는데 ㅋㅋ


전 이미 술과 한몸이 되었네요 ㅎㅎ


암튼 식당 아주머니 인상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다 좋았어요 ㅎㅎ


제가 기분이 좋았어서 그랬는지 식당 아줌마하고도 엄청~ 친해졌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식당 위치 남기고 줄일게요 ㅋ






+ Recent posts